top of page

SRD 설치 및 인증받기

주의

SRD(SIDD Rebar Detailer)는 Tekla Strucutre 기반위에 작동하는 제품입니다. 사용중인 PC에 Tekla Structure(2016~2016i)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SRD 인스톨 파일을 설치합니다.

2. 설치가 끝난 후 Tekla Structure를 실행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3. SIDDBeamRebar 컴포넌트를 실행합니다.

(화면 우측의 Applicatinos & components를 보면, SIDD Rebar Detailer 그룹을 볼 수 있습니다. 그룹 내에는 SRD 컴포넌트들이 모아져 있습니다.)

4. 아래와 같은 대화창을 볼 수 있습니다.

대화창에서 "인증 번호 요청"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사용자 인증 요청창이 뜹니다.​

5. 사용자 인증 대화창에 사용자 정보를 입력 후 "인증 요청 메일 발송" 버튼을 누릅니다.

정식 라이센스 신청시에는 반드시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를 적어 주십시오.

(담당자가 전화로 인증 과정을 설명 드립니다)

6. 사용자 정보에 넣은 본인의 이메일로 가시면, SIDDSoft에서 발송한 인증키가 포함된 이메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키 처리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긴급히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경우 전화 주십시오)

7. 이메일 내에 포함된 인증번호를 복사하고 위의 순서 3을 실행하여 라이센스 관리창을 띄웁니다.

8. 라이센스 관리창에서 "인증 활성화"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활성화 창이 뜹니다.

9. 위 항목 중 "SIDDSoft SIDDShop을 지금 온라인으로 활성화"을 누르면 인증번호 입력창으로 바뀝니다.

빈 칸에 메일로 받으신 활성화 인증 번호를 붙여 넣으시고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누르면 인증 확인이 시작됩니다.

10. 정상적으로 진행된 경우, 활성화에 성공하였다는 최종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11. 이제 SRD 여러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목록보기
태그 검색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bottom of page